가. 의견수렴 방법 - (학생) 차세대시스템에 접속하여 수강 과목별 의견(수업에 대한 개선 및 건의사항) 등록 - (교원) 차세대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해당 과목별로 학생이 등록한 의견 열람
나. 의견수렴 기간 - (학생) 의견등록: ’21. 10. 18.(월) 09:00 ~ 10. 22.(금) 23:59 - (교원) 의견열람: ’21. 10. 26.(화) 09:00 ~ 12. 22.(수) 23:59 다. ※ 등록된 의견은 익명으로 조회되며, 등록한 의견은 최종(기말)평가 시 잘 반영되었는지 별점으로 적용여부를 평가할 수 있음.
붙임 1. 의견등록 매뉴얼(학생용) 1부. 2. 2021학년도 2학기 강의개선을 위한 학생 중간 의견 수렴 실시 안내 1부.
|